감성듀오 노리플라이, 새 싱글 ‘곁에 있을게’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 듀오 노리플라이(no reply)가 싱글 '곁에 있을게 (Feat. 예빛)'를 발매했다.
노리플라이 20일 정오 싱글 '곁에 있을게 (Feat. 예빛)'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노리플라이가 작업 중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지난 4월 발매한 '랑데뷰 (Rendezvous)' 이후 세 달 만에 발표한 싱글이다.
'곁에 있을게 (Feat. 예빛)'는 싱그러운 여름날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곁에 있는 소중한 대상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사랑 노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리플라이 20일 정오 싱글 ‘곁에 있을게 (Feat. 예빛)’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노리플라이가 작업 중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지난 4월 발매한 ‘랑데뷰 (Rendezvous)’ 이후 세 달 만에 발표한 싱글이다.
‘곁에 있을게 (Feat. 예빛)’는 싱그러운 여름날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곁에 있는 소중한 대상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사랑 노래이다. 직접 곡을 작사, 작곡한 노리플라이 멤버 권순관은 “여름의 장면 속에서 특별해진 소중한 사랑의 기억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의 아트워크는 노리플라이 멤버 정욱재가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전문 포토그래퍼도 인정하는 수준급 실력의 정욱재가 촬영한 사진에는 무지개 앞 한 쌍의 새가 담겨있어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라는 곡의 고백에 깊이를 더했다.
또 주목받는 신예 아티스트 예빛이 피처링에 참여한 점도 눈길을 끈다. 예빛은 2018년 유재하 경연 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실력파 뮤지션이며, 2021년에는 국내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에서 주관하는 ‘Z세대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투표 4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 키즈 현진,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 RBW 연습생 5人, 日 패밀리 콘서트 무대 선다
- ‘힙하게’ 한지민·이민기·수호, 1% 부족한 히어로 온다
- ‘소용없어 거짓말’ 이시우, 황민현 향한 무한 직진 예고
- 박인제 감독 “‘무빙’ 액션 멜로 다 있죠”[MK현장]
- ‘부코페’ 개막식 티켓 오늘(20일) 오픈...숏박스→김민경 총출동
- ‘선생님에 욕설’ 금쪽이, 홈스쿨링 중 母와 몸싸움(‘금쪽같은’)
- 강풀 “‘무빙’ 한국형 히어로 보여주고 싶었죠”[MK현장]
- 이성규 VFX 총괄 “‘무빙’ 히어로? 화려함 보단 리얼리티 집중”
- 강풀 “‘무빙’ 원작과 다른 점? 新 캐릭터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