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청룡시리즈어워즈’ 2관왕 “팬들 사랑 뜻깊고 소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재찬은 지난 19일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티르티르 인기 스타상, OST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재찬은 지난해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핫 아이콘'의 여전히 열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재찬은 지난 19일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티르티르 인기 스타상, OST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재찬은 지난해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핫 아이콘’의 여전히 열기를 입증했다.
재찬은 지난해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멘틱 에러’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시에러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흥행 후 라이징 스타의 반열에 오른 재찬은 음원과 예능, 라디오,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약으로 ‘만능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재찬은 왓챠 오리지널 예능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 OST이자 자작곡 ‘나의 계절에게(Our Season)’로 OST 인기상을 수상해 의미를 더했다.
재찬은 “이렇게 대단하신 선배님들 앞에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팬분들의 투표로 얻은 상이어서 더욱 뜻깊고 소중하게 느껴진다. 앞으로 재찬으로서, DKZ의 멤버로서 더욱 좋은 모습과 활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찬은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출연해 첫 정극 데뷔에 나선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임종석 ″이재명 1심, 누가 봐도 가혹해″
- '트럼프 2.0' 대변인으로 20대 레빗 발탁… 1기 행정부·대선 캠프 출신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