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상반기 모범공무원 6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김해시는 상반기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6명에게 모범공무원증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지난 19일 집무실에서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강경미 공보팀장, 박진수 예산팀장, 김양희 공무직팀장, 정원희 위생정책팀장, 김동숙 정신보건팀장, 김미옥 지역보건팀장에게 모범공무원증과 정부 표장을 전수했다.
모범공무원은 행정안전부에서 대상자 공적을 심사한 후 국무총리가 선발하며 공직생활 중 한 번만 선정되고 선정 시 인사상 특전과 수당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 김해시는 상반기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6명에게 모범공무원증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지난 19일 집무실에서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강경미 공보팀장, 박진수 예산팀장, 김양희 공무직팀장, 정원희 위생정책팀장, 김동숙 정신보건팀장, 김미옥 지역보건팀장에게 모범공무원증과 정부 표장을 전수했다.
이들 공무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재정 신속집행과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확진자 역학조사, 예방접종센터 운영 등 각자 업무 분야에서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솔선수범했다고 김해시는 설명했다. 모범공무원은 행정안전부에서 대상자 공적을 심사한 후 국무총리가 선발하며 공직생활 중 한 번만 선정되고 선정 시 인사상 특전과 수당이 지급된다.
홍태용 시장은 "각자 맡은 자리에서 시민을 위해 성실하고 묵묵히 노력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집중호우가 이어지는 상황인 만큼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이 연관된 모든 업무에서 더욱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찾아가 오염수 방류 지지 선언한 '엄마부대'[이슈시개]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2심도 징역 20년… 살인죄 불인정
- 묻지마 테러? 해외 우편물 뜯었더니 '마비 증상' 왔다[영상]
- 중학생인줄 알고도 성관계…공기업 남직원 '법정구속'
- '나는 솔로' 15기 광수-옥순 깜짝 결혼 발표 화제
- 오송 폭우 당일 112신고 현황 살펴보니…"문이 안 열려요"
- 檢, '50억 클럽' 박영수 측근 소환…'변협 선거자금' 확인
- 김건희家 '공흥지구' 특혜 연루 공무원, 승진 후 '양평道' 총괄
- 바이오‧미래차 등 5개 소부장 특화단지 지정…광주‧대구 등에 6.7조 투자
- '오송 지하차도 참사' 청주흥덕경찰서, 부실 대응 정황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