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주말 취소 경기 월요일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올 시즌 주말 경기 취소시 해당 경기를 이동일인 월요일에 편성키로 했다.
KBO는 오는 8월 5일(토요일)부터 주말 경기가 우천 등을 이유로 취소될 경우 월요일에 경기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BO는 "올 시즌 개막 후 우천 취소 경기가 늘어남에 따라 8월 5일부터 9월 10일(일요일) 사이 토, 일요일 중 한 경기가 취소될 경우, 이어지는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재편성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올 시즌 주말 경기 취소시 해당 경기를 이동일인 월요일에 편성키로 했다. KBO는 오는 8월 5일(토요일)부터 주말 경기가 우천 등을 이유로 취소될 경우 월요일에 경기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BO는 "올 시즌 개막 후 우천 취소 경기가 늘어남에 따라 8월 5일부터 9월 10일(일요일) 사이 토, 일요일 중 한 경기가 취소될 경우, 이어지는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재편성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기간에 주말 경기가 모두 취소될 경우에는 한 경기는 이어지는 월요일에 재편성되지만 나머지 경기는 추후 편성된다.
단, 3주 연속 월요일 경기 편성은 없다. 3주 연속 주말 경기가 취소될 경우 마지막 주 월요일 경기도 추후 편성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김성배'나오나 KBO, 2차 드래프트 4년 만에 재도입
- KBO 퓨처스 올스타전 시구자 김동희 형사 초청
- '비 내려도' 2023 KBO 올스타전 매진
- KBO. 집단 가혹행위 연루 SSG 퓨처스팀 선수 3명 상벌위 회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