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에 납량 특집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납량 특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가 되는 카이아섬에 귀신이 나타나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했다.
이용자들은 '오컬트 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기이한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각종 미션을 완료해 나가며 심령 현상 연구를 통해 '오싹 오싹 예민혜의 연구일지'를 완성하게 된다.
또한 카이아섬 곳곳에는 정체모를 꼬마 유령들이 출현해 주민들을 깜짝 놀래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가 되는 카이아섬에 귀신이 나타나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했다.
이용자들은 ‘오컬트 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기이한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각종 미션을 완료해 나가며 심령 현상 연구를 통해 ‘오싹 오싹 예민혜의 연구일지’를 완성하게 된다.
연구일지를 완료할 때마다 ‘오싹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은 코인은 다소 소심한 귀신 ‘령서’가 운영하는 비밀 상점에서 오컬트 연구회 로브와 가면 위저보드, 깜빡이는 조명, ‘떠도는 영혼’ 코스튬 등 으스스함을 담고 있는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카이아섬 곳곳에는 정체모를 꼬마 유령들이 출현해 주민들을 깜짝 놀래킨다.
꼬마 유령은 잠자리채를 휘둘러 잡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 ‘오싹 코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꼬마 유령 머리띠’와 ‘꼬마 유령 가방’ 등 무섭지만 귀여운 ‘꼬마 유령’ 테마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밖에 열대어 모자와 수트, 신발로 구성된 한정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섬’ 신규 시즌이 시작된다.
휴양지 데이트룩과 신규 수영복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이 추가됐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