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개막식 티켓 오늘(20일) 오픈...숏박스→김민경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또 다른 즐길 거리로 관객들 앞에 나선다.
8월 25일부터 10일간 개최되는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이 오늘(20일) 인터파크를 통해 개막식 티켓을 오픈한다.
빵송국, 숏박스 등 제11회 부코페 극장 공연팀 뿐만 아니라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폭스클럽, 쉬케치 , 그리고 신봉선, 김민경 등 내로라하는 코미디언들이 대거 참석하여 부산바다를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25일부터 10일간 개최되는 ‘제11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하 ‘부코페’)이 오늘(20일) 인터파크를 통해 개막식 티켓을 오픈한다.
개막식에서는 세계 10개국의 코미디언들이 블루카펫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정상급 코미디언들뿐만 아니라 모두를 놀라게 할 대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빵송국, 숏박스 등 제11회 부코페 극장 공연팀 뿐만 아니라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폭스클럽, 쉬케치 , 그리고 신봉선, 김민경 등 내로라하는 코미디언들이 대거 참석하여 부산바다를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팝핀현준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일본 호스트 다나카도 무대를 빛낸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2020 도쿄올림픽 개막식에서 가장 핫했던 마임 코미디 듀오 가베지를 비롯해 리빙카툰듀엣, 톰워커, 패밀리카뮤 등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코미디 쇼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여기에 오직 부코페만을 위해 준비한 태양인, 찌드래곤, 브루노바스, 자이언턱, 가터벨트의 특별한 컬래버 무대도 즐길 수 있다.
지난 13일 1차 티켓이 오픈된 이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더욱 신선해진 웃음을 선사할 개막식 티켓팅에서도 그 열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선생님에 욕설’ 금쪽이, 홈스쿨링 중 母와 몸싸움(‘금쪽같은’)
- 강풀 “‘무빙’ 한국형 히어로 보여주고 싶었죠”[MK현장]
- 이성규 VFX 총괄 “‘무빙’ 히어로? 화려함 보단 리얼리티 집중”
- 강풀 “‘무빙’ 원작과 다른 점? 新 캐릭터 탄생”
- 박인제 감독 “‘무빙’서 첫 멜로 도전, 조인성 한효주 키스신 만족”
- 이종혁子 이탁수, 이병 됐다...늠름 군복 자태
- 조선 최초의 소방관 ‘멸화군’, 대학로 뜨겁게 달군다 (종합)
- JYP 박진영 안목&멘토링 빛난 ‘A2K’, 글로벌 원석 발굴에 조회수 폭발
- 임윤아, ‘청룡시리즈어워즈’ 빛낸 3色 드레스 자태
- “주택 살지 말까 봐”...‘나혼산’ 키, 파워J 식집사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