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송혜교, 1억5천만원대 다이아 휘두르고 여왕美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시상식에서 선보인 화려한 패션이 재조명되고 있다.
송혜교는 7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송혜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차지했다.
상을 건네받은 송혜교는 "이런 자리가 저에게 없을 것 같다. 처음으로 저한테 제가 칭찬하고 싶다. 수고했다 혜교야"라고 인상 깊은 수상 소감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송혜교가 시상식에서 선보인 화려한 패션이 재조명되고 있다.
송혜교는 7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쥬얼리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송혜교는 고가의 명품 쥬얼리를 착용해 여왕다운 자태를 뽐냈다. 송혜교가 착용한 쥬얼리는 프랑스의 명품 C사 상품이다. 양쪽 총 18개의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는 후프 이어링은 2630만원대다. 다이아몬드 11개가 세팅된 반지는 1550만원이다. 다이아몬드 73개가 세팅된 목걸이는 1억1500만원대다.
이날 시상식에서 송혜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차지했다. 상을 건네받은 송혜교는 “이런 자리가 저에게 없을 것 같다. 처음으로 저한테 제가 칭찬하고 싶다. 수고했다 혜교야”라고 인상 깊은 수상 소감을 남겼다.
한편 송혜교는 ‘더 글로리‘에 출연한 뒤 휴식기를 보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쥬얼리 출신 하주연 2년차 회사원 근황 “월급 안정감 느껴, 승진이 목표” (살아있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송종국 딸 송지아 4년만 골프대회 첫 입상 “속상했는데 드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