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 '내꺼 하는 법' 발표

2023. 7. 20. 15: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Ayatsuno Yuni)가 20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내꺼 하는 법’을 발매한다.

‘내꺼 하는 법’은 좋아하는 사람과 어떤 식으로 꽁냥거리고 싶은지를 서툴지만 꾸밈없이 솔직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곡이다. 아야츠노 유니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을 완성했다.

상쾌한 플루트, 신스의 오밀조밀한 라인과 장난기 넘치는 8비트 사운드, 스카(Ska) 장르에서 차용한 이국적인 리듬 패턴이 합쳐져 탄생했다. 중독성 강한 프레이즈와 미니멀한 사운드로 여과된 이 곡은 몬스타엑스, 골든차일드, 여자친구 등 다양한 K팝 아이돌 음악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웅킴’과 ‘Stereo13’이 작곡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겸 애니메이터 odyk, 뮤직비디오 속 안무 제작에는 크리에이터 세아쌤이 참여했다.

‘버추얼 아이돌’ 아야츠노 유니는 한국 활동을 개시한 지 약 6개월 만에 트위치 채널 기준 15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모으며 인기를 끌었다

[사진 = 액셀러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