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6승‧ LPGA 9승 최나연, 골프 엠버서더로 제2의 인생 … “친근하고 매력적인 클럽”

전상일 2023. 7. 20.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레전드 최나연이 젝시오의 엠베서더로서 제2의 인생을 열어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는 프로골퍼 박인비, 김하늘, 2PM 닉쿤에 이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최나연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젝시오 브랜드 핵심 유저층인 엔조이어블(Enjoyable, 즐거운) 골퍼에게 젝시오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판단,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최나연프로의 제2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젝시오의 엠베서더로서 제2의 인생을 걸어가는 최나연

[파이낸셜뉴스] 골프 레전드 최나연이 젝시오의 엠베서더로서 제2의 인생을 열어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는 프로골퍼 박인비, 김하늘, 2PM 닉쿤에 이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최나연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KLPGA투어 6승과 LPGA투어 9승의 최나연프로는 지난해 은퇴하고 골프 유튜버로 활동하며 제2의 인생을 젝시오와 함께하게 됐다. 젝시오 브랜드 핵심 유저층인 엔조이어블(Enjoyable, 즐거운) 골퍼에게 젝시오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판단,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최나연프로의 제2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한다. 새로운 앰버서더를 통해 쉽고 편한 골프를 지향하는 젝시오에 우수한 퍼포먼스 클럽 이미지까지 더하게 되었다.

(서울=뉴스1) = 최나연이 지난 21일 오후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홀인원 부상으로 플래그십 SAV ‘BMW 뉴 X7’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MW 코리아 제공) 2022.12.22/뉴스1 /사진=뉴스1화상

프로골퍼의 모습을 넘어 골프 유튜버로 활동 중인 최나연 프로는 "박인비 프로가 오랫동안 사용중인 클럽이어서 평소에도 관심은 많았지만 선수 시절에는 딱히 도전해 볼 생각은 없었다. 하지만 젝시오가 편하고 좋은 클럽이라는 이미지는 머릿속에 있었다. 원래 클럽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선수 시절에는 예민함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장점이었지만 은퇴 이후엔 단점으로 생각되었다. 현재는 예전처럼 연습량이 많지 않으니 젝시오가 갖고 있는 편안함과 관용성이 제게는 매우 좋은 선택인 것 같다. 마침 친한 김하늘 프로의 추천도 있고 해서 테스트하게 되었고, 선택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최나연은 앞으로 박인비, 김하늘프로와 함께 젝시오 공식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젝시오는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골프를 지향한다. 편안한 스윙과 비거리, 상쾌한 타구음을 클럽 개발의 기본 철학으로 삼아 우리나라 골퍼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골프 용품 브랜드다. 그리고 ‘영리하게 위대하게’란 캐치프레이즈로 효율적이고 편안한 골프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제시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