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 올스타전 MVP’ LG 김범석, 동료들에게 커피차 쐈다…“선배 및 친구들이 도와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퓨처스(2군) 올스타전에서 MVP를 받은 김범석(LG 트윈스)이 퓨처스 팀 동료들을 위해 크게 한 턱을 냈다.
LG는 "김범석이 약속한대로 퓨처스 팀에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20일 밝혔다.
경기 후 김범석은 상금 200만 원을 어디에 쓸 것이냐는 질문에는 "LG 퓨처스 팀에 커피차를 돌리겠다"고 했는데, 이날 이 약속을 이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퓨처스(2군) 올스타전에서 MVP를 받은 김범석(LG 트윈스)이 퓨처스 팀 동료들을 위해 크게 한 턱을 냈다.
LG는 “김범석이 약속한대로 퓨처스 팀에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20일 밝혔다.
김범석은 2023 신인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전체 7번으로 LG의 선택을 받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우타 포수 자원이다. 타고난 장타력이 강점으로 꼽히며, 6월 초에는 짧지만 1군 경험을 하기도 했다.
경기 후 김범석은 상금 200만 원을 어디에 쓸 것이냐는 질문에는 “LG 퓨처스 팀에 커피차를 돌리겠다“고 했는데, 이날 이 약속을 이행했다.
김범석은 구단을 통해 ”퓨처스 올스타전 MVP를 수상해서 너무 영광이고 행복했다“며 ”더불어 상금으로 우리 퓨처스 팀에 커피차도 쏘게 돼서 정말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제가 올스타에 뽑히고 상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선배들과 친구들이 많이 도와주셨기 때문“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드리고 싶었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있다면 또 쏘고 싶다“고 덧붙였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카이·백현 녹취록? 의도적 짜집기·협박 수단”(전문)[공식] - MK스포츠
- ‘디카프리오 그녀♥’ 지지 하디드,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벌금 내고 풀려나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소멸할 것 같은 잘록한 허리 [똑똑SNS]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이렇게 섹시했나? [똑똑SNS] - MK스포츠
- 케빈 심, 애리조나와 37만 5천$에 계약 - MK스포츠
- 최승민 ‘폭염에 숨이 턱턱’ [MK포토] - MK스포츠
- KB스타즈. 연고지 수해 복구 지원 위해 성금 5,000만 원 기부 - MK스포츠
- 충북 청주, 이랜드 FC 상대로 8경기 연속 무패 도전 - MK스포츠
- ‘무실점 호투’ 다르빗슈 “캄푸사노와 호흡, 좋았다”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빗맞은 타구로 2타점’ 마차도 “이것이 야구” [현장인터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