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 골퍼들 모여라” 쇼골프 김포공항점, 새벽 2시까지 심야운영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빼미 골퍼들 환영합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기존 자정까지였던 운영시간을 확대해 새벽 2시까지 연장한다.
쇼골프 관계자는 "김포공항점은 서울 최대 규모 인도어 연습장으로, 내방객의 유입 층이 다양하며 원하는 시간대도 다양하다. 이번 야간개장은 심야시간에도 연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 맞춤형 이벤트의 일환이다"며 "쇼골프는 야간에 방문하시는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충분한 인력을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올빼미 골퍼들 환영합니다.”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심야시간에도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심야시간 내 야간개장을 실시한 것.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기존 자정까지였던 운영시간을 확대해 새벽 2시까지 연장한다. 다만, 연장된 시간대는 오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계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여기에 이용자들은 야간시간대 김포공항점을 다른 시간 대비 35%(모바일예약, 정상가 기준)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야간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발행 중이다.
이와 함께 쇼골프는 이번 야간개장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후 11시부터 오전 2시 중 김포공항점 모바일 예약 후 프런트로 방문하면 예약내역을 확인해 골프장갑을 증정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모바일 예약은 XGOLF(엑스골프)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할 수 있다.
여기에 9월 30일까지 야간시간대 김포공항점을 이용한 후 타석권을 인증한 게시물을 해시캐그(#쇼골프 #쇼골프김포공항점 #야간개장 #달빛연습)와 함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료 타석권을 제공한다.
쇼골프 관계자는 “김포공항점은 서울 최대 규모 인도어 연습장으로, 내방객의 유입 층이 다양하며 원하는 시간대도 다양하다. 이번 야간개장은 심야시간에도 연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 맞춤형 이벤트의 일환이다”며 “쇼골프는 야간에 방문하시는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충분한 인력을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스킨십 수위 높다” 미국으로 간 ‘돌싱글즈’, 넷플릭스 손잡고 시즌4 청신호[SS방송]
- ‘무릎수술’ 김영철, 이토록 명랑한 환자라니 “당분간 휠체어 신세, 도가니탕 먹어야지”
- 손미나, KBS 아나운서 그만두더니...'실화냐?'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이혜영, 결혼 10주년에 폐암 선고 날벼락...당일 사진 꺼내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김태현♥미자, ‘조식 제공’ 용산 한강뷰 아파트 떠난다.. 이사 현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