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장항준→이동진 평론가 스페셜 GV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비공식작전'의 김성훈 감독이 8월 개봉을 앞두고 오는 26일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영화 '비공식작전'이 오는 26일(수) CGV 영등포점에서 김성훈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하는 스페셜 GV 개최를 확정했다.
오는 7월 26일(수) 오후 7시 CGV 영등포 SPHEREX관에서 진행될 '비공식작전' 스페셜 GV는 김성훈 감독과 영화 평론가 이동진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공식작전’은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김성훈 감독 연출에 연기력은 물론 대체할 수 없는 매력과 검증된 버디 케미를 선보여온 하정우, 주지훈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 영화 ‘비공식작전’이 오는 26일(수) CGV 영등포점에서 김성훈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하는 스페셜 GV 개최를 확정했다.
영화 ‘비공식작전’이 김성훈 감독과 장항준 감독의 첫 번째 스페셜 GV에 이어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두 번째 스페셜 GV를 확정했다.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다.
오는 7월 26일(수) 오후 7시 CGV 영등포 SPHEREX관에서 진행될 ‘비공식작전’ 스페셜 GV는 김성훈 감독과 영화 평론가 이동진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으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진 평론가는 김성훈 감독과 함께 ‘비공식작전’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GV는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디테일에 심혈을 기울인 김성훈 감독의 특별한 스토리부터, 완벽한 버디 케미를 보여준 하정우와 주지훈의 캐스팅 비하인드 등 영화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비공식작전’ 스페셜 G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87년 레바논을 배경으로 하정우와 주지훈의 고군분투 생존 액션을 선보일 ‘비공식작전’은 2023년 8월 2일 극장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태 부리지 말자"...서이초 입장문 본 이준석, '정쟁화' 경고
- 입단속 나선 서이초...학부모들 “왜 갑자기 방학?”
- "주말 근무 하러 나간 남편..알고보니 불법 마사지 업소에"
- “왜 환자 항문에 패드 넣었어요?” 간병인에 물어보니
- (영상)청주로 옮겨진 '갈비뼈 사자'…확 달라진 근황 공개됐다
- "살려주이소"…물에 빠진 소 40마리, 경찰이 구했다
- “나가 죽든지” 담배 핀 14살 딸에 둔기 휘둘렀다…아동학대 ‘유죄’
- “지하차도 안 이들에 미안해” 물에 잠긴 부부, 또 다른 손길에 탈출
- 소비기한 지난 소떡소떡 판매..식품법 위반 PC방 무더기적발
- 인하대 여대생 성폭행·추락사 가해 남학생, 오늘 2심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