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필 “실직 위기 집에서 걱정, 아나운서 그만둔 지 얼마 안 됐는데‥”(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김용필이 실직 위기 기사를 본 심경을 고백한다.
급기야 지난 방송에서는 김용필을 두고 TOP7 단장 안성훈이 황금기사단에 심어 놓은 'X맨'이라는 의혹까지 불거졌다.
대결에 앞서 김용필은 "'미스터로또' 실직 위기 기사가 나서 집에서 걱정 많이 하시더라. 아나운서 그만둔 지 얼마 안 됐는데 또 실직 위기라고"라며 고개를 떨군다.
현재까지 총 7승을 거두며 TOP7, 황금기사단 포함 '미스터로또' 최고 승률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미스터로또’ 김용필이 실직 위기 기사를 본 심경을 고백한다.
7월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텐션 올려’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연예계 대표 美친 텐션의 소유자 배우 문희경, 배우 김선경, 개그우먼 조혜련, 달샤벳 출신 가수 수빈이 황금기시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센 누나’들이 쉴 새 없이 쏟아내는 하이텐션 에너지 덕분에 TOP7과 황금기사단은 물론TV 앞 시청자의 흥까지 폭발할 전망이다.
황금기사단 부단장 김용필은 현재 1승 2무7패를 기록 중이다. 김용필이 기록한1승은 박지현을 상대로 이긴 것. 10주 연속 무승 박지현에 가려져 드러나지 않았으나 김용필의 승률 역시 낮은 편이다. 급기야 지난 방송에서는 김용필을 두고 TOP7 단장 안성훈이 황금기사단에 심어 놓은 ‘X맨’이라는 의혹까지 불거졌다. 김용필 역시 박지현만큼 1승이 간절한 상황.
대결에 앞서 김용필은 “‘미스터로또’ 실직 위기 기사가 나서 집에서 걱정 많이 하시더라. 아나운서 그만둔 지 얼마 안 됐는데 또 실직 위기라고…”라며 고개를 떨군다.
그런데 하필이면 김용필의 대결 상대가 TOP7 에이스 진해성이라고. 진해성은 현영에게 딱 1번 패배한 것을 제외하고는 패배가 없다. 현재까지 총 7승을 거두며 TOP7, 황금기사단 포함 ‘미스터로또’ 최고 승률남이다. 강력한 상대와 대결하게 된 김용필의 동공은 한없이 흔들린다. 역대급 긴장감 속에서 김용필이 진해성을 꺾고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TV CHOSUN)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쥬얼리 출신 하주연 2년차 회사원 근황 “월급 안정감 느껴, 승진이 목표” (살아있네)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최민수♥’ 강주은 “키아누 리브스 유부녀인 내 연락처 수소문, 10년만 재회했더니”(라스)[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4년만 골프대회 첫 입상 “속상했는데 드디어…”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