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아사히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하 롯데몰 동부산점)이 최근 생맥주 캔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사히' 팝업스토어를 오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몰 동부산점 1층 산토리니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생맥주 캔 제품과 함께 새롭게 리뉴얼 된 'NEW 아사히 수퍼드라이'에 대한 정보와 시음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생맥주 캔 기획세트와 NEW 아사히 수퍼드라이 기획세트를 1인당 1개씩 제한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하 롯데몰 동부산점)이 최근 생맥주 캔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사히’ 팝업스토어를 오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운영한다.
지난 5월 국내에 한정 수량을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은 뚜껑을 따면 마치 생맥주처럼 풍성한 거품이 올라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품귀현상을 빚어냈다.
이에 롯데아사히주류는 최근 한국 전용 디자인을 적용시킨 상품을 정식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8년 만에 부산 지역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기로 했다.
롯데몰 동부산점 1층 산토리니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생맥주 캔 제품과 함께 새롭게 리뉴얼 된 ‘NEW 아사히 수퍼드라이’에 대한 정보와 시음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생맥주 캔 기획세트와 NEW 아사히 수퍼드라이 기획세트를 1인당 1개씩 제한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아사히 제품으로 꾸며진 2개의 테마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별도로 마련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관계자는 “부산에서 처음 진행되는 아사히 팝업스토어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롯데몰 동부산점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며 “유행에 민감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시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