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세러데이, 25일 컴백 확정...4인 체제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러데이(SATURDAY)가 4인조로 팀을 재정비하고 2년 만에 컴백한다.
세러데이 새 싱글 프로듀싱을 맡은 윤소그룹은 20일 "세러데이가 오는 25일 여섯 번째 싱글 '파인드 서머(Find Summer)'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러데이의 새 싱글 '파인드 서머'는 오는 25일 정오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러데이 새 싱글 프로듀싱을 맡은 윤소그룹은 20일 “세러데이가 오는 25일 여섯 번째 싱글 ‘파인드 서머(Find Summer)’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세러데이는 컴백 소식과 함께 4인 체제로의 변경을 알렸다. 지난 앨범까지 활약했던 멤버 하늘이 개인 사정으로 탈퇴하고 주연, 유키, 아연, 민서 4인 체제로 활동한다.
세러데이는 2018년 싱글 ‘묵찌빠’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팔로우 세러데이(Follow SATURDAY)’, ‘투 선데이 귀요미(To Sunday Gwiyomi)’, ‘IKYK’, ‘디비디비딥(DBDBDIB)’, ‘온리 유(Only You)’ 등의 싱글을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세러데이의 제작자 윤형빈은 “세러데이가 2년 만에 새 싱글을 발표한다. 열심히 노력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개인 사정으로 탈퇴한 하늘에게 그동안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 하늘의 앞날에도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러데이의 새 싱글 ‘파인드 서머’는 오는 25일 정오에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탁,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하 무대 선다...신곡 최초 공개
- 방탄소년단 ‘비욘드 더 스토리’, NYT 베스트셀러 1위
- “새 커플 기대”…韓→美, 무대 넓힌 ‘돌싱글즈4’ [종합]
- ‘돌싱글즈4’ 유현철♥옥순 커플…유세윤 “대통합 프로 나올 듯”
- 19회 맞은 제천음악영화제...“초심으로 돌아가다”[MK현장]
- ‘돌싱글즈4’ 박선혜 PD “출연자 검증? 최선을 다했다”
- 이동열, PA엔터와 전속계약...업텐션 이환희와 유닛 예고
- 웰메이드 시리즈의 귀환...‘D.P.’ 시즌2, 관전 포인트 셋
- ‘돌싱글즈4’ 이혜영 “엄청난 진정성, 과거-현재-미래 담는다”
- ‘돌싱글즈4’ PD “제 2의 윤남기-이다은? 좋은 성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