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감성…김유안,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 발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유안이 따스한 고백을 전한다.
김유안은 오늘(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을 발표하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김유안은 자신만의 섬세한 보컬으로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을 완성한다.
한편 김유안의 특별한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은 20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유안이 따스한 고백을 전한다.
김유안은 오늘(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을 발표하고 리스너들을 만난다.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은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어 행복하다는 설렘 가득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김유안은 자신만의 섬세한 보컬으로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을 완성한다.
특히 히트 프로듀서 DOKO(도코)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각광 받고 있는 세션 팀 Winter City가 참여해 곡의 전개를 극적으로 이끌어냈다.
김유안은 분위기 있는 목소리로 마음을 흔드는 보컬리스트다. 담담한 감정을 한 글자, 한 글자에 담아낸다. 다양한 음색으로 ‘얼마나 소중했던 걸까’, ‘약속해’, ‘그런 사람’ 등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한다.
한편 김유안의 특별한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나에게만 웃어주는 한 사람’은 20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추얼 휴먼’ 나수아, '오브카'로 8月 MC 데뷔 확정
- DKZ 재찬,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2관왕…'핫 아이콘' 등극
- '행복배틀', OST 합본 정식 발매…'진한 여운' 만난다
- 미래소년, '엠카운트다운' 출격! 신곡 'JUMP!' 퍼포먼스 최초 공개
- 노리플라이, 예빛과 만났다…新 EP 수록곡 ‘곁에 있을게’ 선공개
- 주가 뜀박질 의료AI 업체, 해외 진출·사업 확대 '제2 도약'
- 삼성페이, 유료화 안 한다… “카드사와 상생”
- LG 초거대AI '엑사원' 차세대 소재·신약 발굴한다
- 서울디지털재단, '디지털 동행' 프로젝트 시민 체감 높인다
- [카&테크]전동화 시대, 현대트랜시스 내부 공간 혁신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