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오늘(20일) ‘여름이 들려’ 선공개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선공개곡이 발매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음원 일부와 챌린지 영상이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오마이걸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티저 콘텐츠로 공개되었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플러스 영상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새로운 구간이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사운드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여름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아왔던 오마이걸이 서머 송으로 컴백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다채로운 활동 곡들로 SNS 및 플랫폼에서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만큼, 이번 신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로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골든 아워글래스)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젊은 친구처럼 해봤다” 임성근, 문신한 이유도 고백
-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에 처음 입 열어 “세 집 살림설 알고 있다”
- 에스파 카리나 미모에 “예쁜 메추리알”…게티에서도 굴욕 無
- “13kg 뺐는데 11kg 돌아왔다”…이영지, 요요 양심 고백
- 양치승 “체육관 무너지니 더 좋은 기회왔다” (말자쇼)
- “닥터후 에이미 떠났다”··· 성우 선은혜, 향년 40세로 별세
- 정동원, 군대 가도 탄탄…‘케어링’과 3년 재계약
- ‘지상렬♥’ 신보람 “오빠는 귀엽다. 그냥 오빠가 좋다”
- 제니 ‘클럽 란제리 파티’에 누리꾼 “저렇게 놀아야 하나?”
- 친딸 폭행 후 숨지게 한 혐의, 40대 여가수…첫 공판서 입장 안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