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오늘(20일) 종영, 제작진이 직접 꼽은 관전포인트 셋

김종은 기자 2023. 7. 20.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복배틀' 엄마들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극본 주영하·연출 김윤철)이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20일 제작진이 최종회 관전 포인트를 직접 소개했다.

앞서 치열한 '행복배틀'을 펼치던 엄마들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졌다.

과연 엄마들이 맞이할 결말은 무엇일지, 이를 통해 전해질 진짜 행복의 의미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복배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행복배틀' 엄마들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극본 주영하·연출 김윤철)이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20일 제작진이 최종회 관전 포인트를 직접 소개했다.

◆ 칼 든 이규한에게 납치된 이엘,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지난 15회에서는 강도준(이규한)이 장미호(이엘)를 납치하며 자신이 오유진(박효주)을 죽였다는 증거가 담긴 USB까지 확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연 장미호는 위기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지, 또 강도준이 이에 대한 죄값을 치루게 될지가 이날 첫 번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 진서연X차예련X우정원, ‘행복배틀’ 벌이던 엄마들의 결말은?

엄마들이 맞이할 결말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린다. 앞서 치열한 '행복배틀'을 펼치던 엄마들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졌다. 송정아(진서연)의 회사는 남동생 송정식(서벽준)의 마약과 갑질로 인해 바닥을 쳤고, 김나영(차예련)은 습관처럼 불륜을 저지르던 남편과 이혼을 진행하고 있다. 강도준이 오유진을 찌르는 걸 보고도 신고를 하지 않고, 오히려 부동산 사기를 치고 한국을 뜰 생각을 하던 황지예(우정원)는 장미호에 의해 모든 계획이 막혀버렸다.

과연 엄마들이 맞이할 결말은 무엇일지, 이를 통해 전해질 진짜 행복의 의미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 살아남은 가족들, 박효주 죽음 어떻게 극복해갈까?

오유진은 죽고 없지만, 오유진의 가족들은 그녀의 빈자리를 이겨내고 살아가야만 한다. 오유진이 죽는 그 순간까지 자신을 원망했다고 생각하는 장미호, 하루아침에 엄마를 잃은 것도 모자라 엄마를 죽인 것이 바로 아빠라는 사실을 알게 될 지율(노하연), 하율(허율) 자매, 평생 자신을 버린 엄마를 원망하며 살아온 심주아(서이라)까지. 과연 이들은 각자의 상처를 어떻게 극복하고, 새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행복배틀'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20일) 밤 9시 ENA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ENA]

행복배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