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틱톡서 '여름이 들려' 음원 일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음원 일부와 챌린지 영상이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오마이걸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오마이걸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음원 일부와 챌린지 영상이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선공개되는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이다.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표 서머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오마이걸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티저 콘텐츠로 공개됐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플러스 영상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새로운 구간이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걱정돼서…물 조심해라” 순직 해병, 소방관 父와 한 마지막 전화
- “故서초 교사, 학부모 4명으로부터 시달림당해”
- "주말 근무 하러 나간 남편..알고보니 불법 마사지 업소에"
- "선생님, 편히 쉬세요"...아이들도 '극단선택 초등교사' 추모
- (영상)청주로 옮겨진 '갈비뼈 사자'…확 달라진 근황 공개됐다
- "살려주이소"…물에 빠진 소 40마리, 경찰이 구했다
- “나가 죽든지” 담배 핀 14살 딸에 둔기 휘둘렀다…아동학대 ‘유죄’
- “지하차도 안 이들에 미안해” 물에 잠긴 부부, 또 다른 손길에 탈출
- '대상' 송혜교 "이런 자리 또 없을 것 같아…수고했다 혜교야" [청룡시리즈어워즈]
- 인하대 여대생 성폭행·추락사 가해 남학생, 오늘 2심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