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타이푼으로 신곡 발매...거북이 ‘비행기’ 리메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타이푼(TYPHOON)이 5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 '레시피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자로 타이푼(솔비, 우재, 지환)이 참여해 23일 '비행기'를 발매한다.
한편 타이푼이 참여한 '레시피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비행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타이푼(TYPHOON)이 5년 5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 ‘레시피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자로 타이푼(솔비, 우재, 지환)이 참여해 23일 ‘비행기’를 발매한다.
‘레시피 프로젝트’는 누군가에게 언젠가 꼭 들려주고 싶었던 이 세상의 수많은 이야기들을 각각 하나의 감성 레시피로 만들어 들려주는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다.
2006년 거북이가 발매한 ‘비행기’는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비행기’와 여름에 다시 만나고 싶은 타이푼이 뭉쳐 시너지를 발휘했다.
지난 19일 프로젝트 레시피 측은 유튜브 채널 서울 뮤직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행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흥 넘치는 타이푼 멤버들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냈고, 변함없는 솔비의 시원한 가창력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무더위를 잊게 했다.
특히 타이푼은 2018년 ‘우하하’ 발매 이후 오랜만에 신곡으로 팬들을 찾아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타이푼이 참여한 ‘레시피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비행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이재명 무죄로 만들었던 '토론회 판례'…이번엔 안 통했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수능 끝 첫 주말 대학가마다 논술 인파로 '북적'
- 페루서 독거미 320마리 밀반출 시도한 20대 한국인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