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박선혜 PD “윤남기♥이다은 결혼 보며 ‘우리도’라는 커플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박선혜 PD가 윤남기, 이다은을 이을 커플이 있는지에 대해 공개했다.
20일 오전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선혜 PD는 "결말은 나만 알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결실을, 선배 커플인 윤남기, 이다은을 보고 '우리도'라고 생각하는 커플도 있어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4’ 박선혜 PD가 윤남기, 이다은을 이을 커플이 있는지에 대해 공개했다.
20일 오전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선혜 PD는 “결말은 나만 알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출연자분들이 이번에는 더 진정성을 갖고 나오신 게 미국에 계신 분들이라 이 프로그램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많다. 주변에서 추천해주신 분들도 많고. 미국에 있는 한인사회가 좁고, 만나다 보면 겹치고 비슷하다 보니까 조심스럽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렇다 보니까 더 좋은 사람과 자리를 잡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하신 분이다. 타지 생활을 하면서 이혼을 겪은 거라 간절함이 더 크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결실을, 선배 커플인 윤남기, 이다은을 보고 ‘우리도’라고 생각하는 커플도 있어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등하교 때 차도로 다녀요″…인도 점령한 시장 적치물 어쩌나
- ″수험표 챙겨오세요″…수능 수험생 할인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