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tv ‘TV코인플러스’ 구독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은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서 혜택을 한층 강화한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똑똑하게 VO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TV코인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헬로tv VOD와 더불어 실생활 혜택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서 혜택을 한층 강화한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TV코인은 헬로tv에서 영화나 방송 등 유료 VOD를 시청하거나 무제한 이용권에 가입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일종의 포인트이다. 정기 구독은 매달 일정 금액의 TV코인을 충전하는 것으로, 한 번 가입하면 정기적으로 TV코인을 자동 충전해 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TV코인플러스 상품은 TV코인 월 9000원을 정기 구독하면, 이마트나 CU 모바일 상품권 6000원권을 매달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상품이다. 고객은 TV코인 9000원에 모바일 상품권 6000원까지 더해 매달 1만 5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치솟는 물가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고객 편의와 합리적인 혜택을 모두 고려한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VOD를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늘어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똑똑하게 VO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TV코인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헬로tv VOD와 더불어 실생활 혜택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생님의 억울함, 고통 밝혀주세요”…‘극단 선택’ 서이초 교사, 추모 발길 이어져
- 산다라박 "과거 톱스타 연하남 대시…GD가 회사에 소문내”
- 송혜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하정우&수지 주연상, 유재석&주현영 예능인상 수상
- 뇌성마비로 태어난 신생아…법원 “직접 진료 안 한 의사 책임, 12억 배상”
- 홍석천, 덱스 볼에 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허지웅, 교사 극단 선택에…"교실 택한 것, 마음 아파"
- '나는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교도소 들어간 유명 래퍼, 스스로 위 아래 입술 꿰맸다…“도대체 왜”
- 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출연
- “태국인 리사, 한국인 같다고?” 동남아 차별 꼬집은 베트남 틱톡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