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7’ 톰 크루즈 온몸 던진 액션…스틸만 봐도 ‘아찔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톰 크루즈의 스피드 액션 스틸 7종을 공개했다.
이처럼 톰 크루즈의 다채로운 스피드 액션으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다시금 느끼게 해 주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IMAX, 4D, Dolby Cinema 등 특별 상영 포맷은 물론 2D까지 모든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톰 크루즈의 스피드 액션 스틸 7종을 공개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스피드 액션 스틸에서 톰 크루즈는 달리기를 비롯 산악 바이크 라이딩, 절벽 다이빙, 달리는 기차에서의 맨몸 액션 등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이고 있다. 스틸을 보는 것만으로도 액션 카타르시스를 전하며 다양한 영화적 재미를 예고한다. 톰 크루즈만의 시그니처 액션인 달리기 액션과 소름 돋을 정도로 짜릿한 극한의 절벽 라이딩, 시속 100km로 달리는 기차 안에서 펼쳐지는 경이로운 액션은 극장의 큰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잊을 수 없는 영화적 체험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톰 크루즈의 다채로운 스피드 액션으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다시금 느끼게 해 주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IMAX, 4D, Dolby Cinema 등 특별 상영 포맷은 물론 2D까지 모든 상영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현, 어느새 숙녀가 다 됐네 [화보]
- 가비, 레드카펫에 어울리는 레드! [포토]
- 미코 출신 김지연 “10kg 급증→만성염증 전신 망가져” (건강한 집)
- 이천수母도 같은 반응, “‘음주 뺑소니’ 단어에 심장 벌렁” (살림남)
- 김고은♥노상현 동거동락…‘대도시의 사랑법’ 캐스팅 확정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