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이동열, 새 둥지 틀었다..PA엔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 이동열이 새 둥지를 틀었다.
이동열은 Mnet '보이즈 플래닛' 이후 수많은 러브콜을 뒤로 하고 같은 업텐션 출신 이환희가 소속된 PA엔터테인먼트를 선택, 가수와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PA엔터테인먼트에서 업텐션 출신 이환희와 만난 이동열은 향후 해외 활동을 통해 유닛 활동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동열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PA엔터테인먼트에는 업텐션 출신 이환희, 가수 배기성, 정모, 박시환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 이동열이 새 둥지를 틀었다.
20일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이동열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가수와 배우로 활동 무대를 넓혀갈 이동열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동열은 Mnet ‘보이즈 플래닛’ 이후 수많은 러브콜을 뒤로 하고 같은 업텐션 출신 이환희가 소속된 PA엔터테인먼트를 선택, 가수와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PA엔터테인먼트에서 업텐션 출신 이환희와 만난 이동열은 향후 해외 활동을 통해 유닛 활동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동열은 최근 국내 창작 뮤지컬 남주인공으로도 캐스팅돼 10월 연기 활약은 물론 연말 개인 솔로 음원 활동도 계획하고 있어 국내외 바쁜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앞서 이동열은 ‘보이즈 플래닛’ 출신 멤버들과 태국과 일본 팬 미팅을 성료한 바, PA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후 솔로 아티스트로 더 비상할 이동열의 다음이 기대된다.
한편, 이동열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PA엔터테인먼트에는 업텐션 출신 이환희, 가수 배기성, 정모, 박시환 등이 소속돼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카이·백현 녹취록? 의도적 짜집기·협박 수단”(전문)[공식] - MK스포츠
- ‘디카프리오 그녀♥’ 지지 하디드, 마리화나 소지로 체포→벌금 내고 풀려나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소멸할 것 같은 잘록한 허리 [똑똑SNS]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이렇게 섹시했나? [똑똑SNS] - MK스포츠
- 케빈 심, 애리조나와 37만 5천$에 계약 - MK스포츠
- 경리·박현경·주현영, 21~23일 LG 홈 경기 시구자로 나선다 - MK스포츠
- ‘오타니 4볼넷 2득점’ LAA, 양키스 3연전 스윕승 달성 - MK스포츠
- 첼시의 새로운 선장 포체티노, 브라이튼과 맞붙는다 - MK스포츠
- 변상일 9단, 생애 첫 메이저 세계대회 우승 - MK스포츠
- 후지나미, 트레이드로 볼티모어행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