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출신 이동열, '보이즈 플래닛' 딛고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인 이동열이 '보이즈 플래닛' 이후 새 소속사와 손잡고 도약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이동열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가수와 배우로 활동 무대를 넓혀갈 이동열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동열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쏟아진 러브콜 속 업텐션 출신 이환희가 소속된 PA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며 향후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인 이동열이 '보이즈 플래닛' 이후 새 소속사와 손잡고 도약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이동열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가수와 배우로 활동 무대를 넓혀갈 이동열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동열은 앞서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동열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쏟아진 러브콜 속 업텐션 출신 이환희가 소속된 PA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며 향후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이동열은 이환희와 함께 향후 해외 활동을 위한 유닛 결성도 예고하며 기대를 높였다.
올해 솔로 활동에 집중할 예정인 이동열은 활동명을 샤오에서 본명인 이동열로 확정, 9월 아시아 팬콘서트 투어로 대만과 일본, 인도네시아를 찾으며 활동 포문을 연다. 이동열은 먼저 9월 2일과 3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 음원 선공개 및 꽉 찬 세트리스트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동열은 최근 국내 창작 뮤지컬 남주인공으로도 캐스팅돼 10월 연기 활약은 물론 연말 개인 솔로 음원 활동도 계획하고 있어 국내외 바쁜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이동열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PA엔터테인먼트에는 업텐션 출신 이환희·가수 배기성·정모·박시환 등이 소속돼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윤, 산사태로 숨진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했던 분인데…"
- "잘 살자"...'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웨딩 촬영 현장 공개
- 국제 결혼 후 모로코 극적 탈출한 고딩엄마, 근황 공개 ('고딩엄빠3')
-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스페인 국왕에게 인정받은 사연 ('라스')
- "수고했다, 혜교야"…송혜교, '더 글로리'로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
- "15일 만에 결혼 확신"...옥순♥광수 직접 밝힌 결혼 비화
- 하정우·수지, '청룡시리즈어워즈' 주연상 영예
- 임지연,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조연상 "전국의 박연진에 미안해"
- 진구 측, 맘카페 사기 피의자 친분설에 "지인 겹친 것"
- 신지 "무대 공포증에 실신…현재 호전 중" ('강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