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 견본주택 21일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과 부원건설이 공급하는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가 오는 21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20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경기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49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과 부원건설이 공급하는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가 오는 21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20일 우미건설에 따르면,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경기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849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는 경강선 이천역을 이용해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 용지와 초등학교 용지가 계획돼 있다. 단지 앞으로 대형 근린공원도 예정되어 있다.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가구당 1.4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의 운동시설, 남·녀 구분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의 학습공간,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천 중리 우미린 트리쉐이드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등 1학년 교사 교실서 극단 선택… “학부모 갑질 때문” 주장 논란
- ‘73세’ 이효춘 “허리 26인치…하루 두 끼 100번 씹어먹어”
- 실종 北 영사관 부인·아들 러 당국에 체포...“비행기 탑승했으나 강제 회항”
- 만취한 20대 여성 집으로 데려가 성폭행하려 한 50대…경찰에 딱 걸려
- “유부남인줄 몰라”…상간녀 하나경 1500만원 배상
- 집속탄, 축구장 3개면적 초토화 ‘폭탄 비’… 열압력탄, 내장 파열시켜[Who, What, Why]
- 교실서 6학년에 폭행당한 여교사…교사들 ‘엄벌 탄원서 1800장 제출
- “이해찬, 위성정당 만든 건 천벌받을 짓”… 야권 원로, 민주당에 쓴소리
- ‘새는 건보료’ 막았더니 적립금 24조 쌓여…건보료율 7년 만에 동결하나
- “김남국, 상임위 도중 200회 넘게 코인 거래”…윤리위, 오늘 징계안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