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기적의도서관, 어린이 마술극 ‘사랑의 라이트쇼’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서귀포기적의도서관' 그림책갤러리에서 어린이를 위한 마술 공연 '사랑의 라이트쇼'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서귀포시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지역 주민들에게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현장 접수표는 공연 당일인 오는 30일 오후 1시 30분부터 기적의도서관 데스크에서 배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서귀포기적의도서관' 그림책갤러리에서 어린이를 위한 마술 공연 ‘사랑의 라이트쇼’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서귀포시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지역 주민들에게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가페매직컴퍼니가 펼치는 사랑의 라이트쇼는 ▲라이트 마술 시연 ▲어린이 관람객과 함께 하는 라이트쇼 ▲그림자 공연 등으로 구성되며 관람객들에게 마술도구를 증정하고 함께 체험하는 형식의 공연이다.
관람 대상은 부모 동반 없이 혼자 관람이 가능한 4세 이상 초등생 이하 어린이 50 명이며, 온라인 사전 신청과 현장 접수를 병행한다.
온라인 사전 신청은 지난 18일부터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현장 접수표는 공연 당일인 오는 30일 오후 1시 30분부터 기적의도서관 데스크에서 배부된다. 관람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 휴대폰 5G 가입자 3500만 육박…1년새 10.6% 늘어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
- [시승기] 35도 측면 경사·85cm 물웅덩이 거뜬…G바겐 첫 전기차 'G580 EQ'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
- 재계 "상법 개정안, 소수 주주 모두 만족시킬 길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