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와 리버뷰 모두 잡은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 계약금 3 천만원에 문의 쇄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 운정신도시에 분양중인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은 GTX수혜지와 더불어 운정 신도시내 유일한 리버뷰로 고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운정푸르지오 파크라인은 GTX-A 노선이 있는 운정신도시 내 운정역 근처에 있으며 GTX-A 이동시 서울 및 주요 도심까지의 소요 시간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다.
추가로 운정푸르지오 파크라인은 운정신도 시 내 유일하게 5천만원 상당의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현관중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전 세대 계약금 5% 무이자 대출, 중도금 전액 무이자
- GTX – A 내년 말 준공, 이후 1 년 뒤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준공 가격상승 必
파주 운정신도시에 분양중인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은 GTX수혜지와 더불어 운정 신도시내 유일한 리버뷰로 고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단지에서 보이는 리버뷰는 밤이면 화려한 각양각색의 야경을 뽐내며 한강 변 야경보다 더 좋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렇게 보이는 리버뷰는 단지내에서 1분만 걸으면 나타나며 산책로 를 따라 걷다보면 운정호수공원이 나온다. 위와 같은 야경을 더욱 잘 감상할 수 있게 벽면 두개 전체가 창문으 로 구성되어 있는 타입은 현재 잔여 호실이 거의 남아 있지 않은 상태이다.
GTX – A는 24년 말 운정역 ~ 삼성역 개통된다. 운정푸르지오 파크라인은 GTX-A 노선이 있는 운정신도시 내 운정역 근처에 있으며 GTX-A 이동시 서울 및 주요 도심까지의 소요 시간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다. GTX 노선 중 A노선이 공사진척도가 40%대로 가장 빠르며 준공일또한 가장 빠르다. GTX-A가 개통된다면 서울역까지는 18 분 삼성역까지는 42분이 소요된다. 서울뿐만 아니라 수서, 성남, 용인, 동탄까지 한시간 안에 도착이 가능하다. GTX-A 뿐만 아니라 3호선 연장 + 대곡소사선 연장까지 이루어진다면 운정시도시는 향후 쿼드러플(GTX, 경의중 앙선, 3호선, 대곡소사선) 역세권이 되어 교통중심지의 역할을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운정푸르지오 파 크라인은 GTX-A노선 준공 이후 1년뒤 입주예정으로 GTX-A 가격상승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여 대중들의 시선 을 받고 있다. 집에서는 야경 리버뷰를 느끼고 출근은 GTX-A를 통해 30분안에 서울로 이동이 가능하여 공기가 안좋은 서울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은 운정 내 맑고 좋은 자연환경을 느끼고 싶어 관심을 갖기도 한다.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은 계약금 3천만원만 있으면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금5%와 중도금 60% 총 65% 무 이자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운정 내 대부분의 사업장은 기존의 고금리 기조를 바탕으로 중도금대출 이자 후불제로 진행되기에 준공 이후 부담해야 할 이자비용이 발생한다. 추가로 운정푸르지오 파크라인은 운정신도 시 내 유일하게 5천만원 상당의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현관중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운정 신도시는 GTX-A를 비롯한 확실한 개발호재와 함께 마지막 2기 신도시의 투자처로서 부상하여 작년부 터 소액자본 투자처로 각광받으며 주거형 오피스텔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실제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한동안 얼어붙기도 했던 파주 부동산 시장이지만 GTX-A, 오피스텔 DSR규제완화 이후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운정신도 시 주거형 오피스텔에 대한 시장의 분위기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5년 하반기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생님의 억울함, 고통 밝혀주세요”…‘극단 선택’ 서이초 교사, 추모 발길 이어져
- 산다라박 "과거 톱스타 연하남 대시…GD가 회사에 소문내”
- 송혜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하정우&수지 주연상, 유재석&주현영 예능인상 수상
- 뇌성마비로 태어난 신생아…법원 “직접 진료 안 한 의사 책임, 12억 배상”
- 홍석천, 덱스 볼에 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허지웅, 교사 극단 선택에…"교실 택한 것, 마음 아파"
- '나는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교도소 들어간 유명 래퍼, 스스로 위 아래 입술 꿰맸다…“도대체 왜”
- 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출연
- “태국인 리사, 한국인 같다고?” 동남아 차별 꼬집은 베트남 틱톡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