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프라푸치노' 나온다···스타벅스 9개국서 동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블랙핑크와 손잡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9개국에서 협업 음료와 푸드, 기획상품(MD)을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요 협업 메뉴인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는 오트 베이스에 딸기 시럽과 다크초콜릿 소스를 배합해 블랙과 핑크 컬러의 조화로운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블랙핑크 푸드 메뉴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블랙핑크와 손잡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9개국에서 협업 음료와 푸드, 기획상품(MD)을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특정 아티스트와 협업 메뉴를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전 세계에서 K콘텐츠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팬덤층을 겨냥한 이벤트로 풀이된다.
주요 협업 메뉴인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초코 크림 프라푸치노'는 오트 베이스에 딸기 시럽과 다크초콜릿 소스를 배합해 블랙과 핑크 컬러의 조화로운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는 핑크색의 휘핑크림과 블랙핑크 로고 모양의 하트 초콜릿을 올렸다.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블랙핑크 푸드 메뉴도 판매한다.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 바움쿠헨'과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도 핑크색 딸기 우유크림을 활용해 협업 상품임을 강조했다. 이밖에 반짝이는 라인스톤으로 장식한 '블랙핑크 라인스톤 콜드컵', '블랙핑크 키체인' 등 MD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추 리필 요청' 사장님은 눈물…손님은 '눈치'…삼겹살집 무슨 일?
- '시체냄새 난다' 신고에 가보니…20대 여성 살던 집 '쓰레기 소굴'
- 흑인 오페라가수, 독일 지하철서 인종차별…법원서 첫 배상판결
- 넷플릭스, 9.99달러 요금제 사라진다
- '걸리면 여자도 팹니다'…흡연 이웃 향한 '살벌한' 경고
- MC몽, 백현·카이 영입설… 녹취록 공개에 '그냥 참았더니'
- '120억으로 불려줄게' 속인 뒤 100억 수표 들고 튄 40대…경찰 추적 중
- 노태문 '더 얇고 가볍고 더 견고'…혁신적 폴더블폰 예고
- 뺑소니 차에 치인 97세 할머니…차량 5대가 밟고 지나갔다
- 김민재, 뮌헨과 5년 계약…‘아시아 역대 최고 이적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