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이적 이강인 “사생활 존중 부탁드립니다”…팬들에 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이강인이 팬들에게 사생활을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스페인 라리가 마요르카에서 활약하던 이강인은 지난 9일 프랑스 리그1 PSG 5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강인은 PSG로 이적한 뒤 곧바로 팀 메가스토어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다.
이제 이강인은 PSG의 프리시즌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이강인이 팬들에게 사생활을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강인은 19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과 관심 언제나 감사드립니다!"라면서 "하지만 제 사생활은 존중 부탁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호소했다.
이어 "갑자기 카메라로 촬영하거나 원치 않는 때에 촬영하시면 당혹스러울 때가 많습니다"라고 전했다.
스페인 라리가 마요르카에서 활약하던 이강인은 지난 9일 프랑스 리그1 PSG 5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강인은 PSG로 이적한 뒤 곧바로 팀 메가스토어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다.
이강인은 입단 직후 유니폼이 품절되는 사태가 일어나 새삼 이강인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이제 이강인은 PSG의 프리시즌에 나설 예정이다. PSG는 오는 21일 리그1 승격팀 르바브르와 친선경기를 가진 뒤 동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동아시아 투어에서는 일본에서 25일 알나스르(사우디아라비아), 28일 세레소 오사카와 맞붙은 뒤 다음달 1일 인터밀란(이탈리아)과 친선전을 이어간다.
또 PSG는 일본 일정을 마친 뒤에는 한국으로 건너와 다음달 3일 K리그1 전북 현대와 붙는다. 2023-24시즌 리그1은 다음달 12일 개막한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하정우&수지 주연상, 유재석&주현영 예능인상 수상
- “선생님의 억울함, 고통 밝혀주세요”…‘극단 선택’ 서이초 교사, 추모 발길 이어져
- 홍석천, 덱스 볼에 뽀뽀 해명…“미리 양해 구했다, 오해하지 말길”
- 뇌성마비로 태어난 신생아…법원 “직접 진료 안 한 의사 책임, 12억 배상”
- '나는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허지웅, 교사 극단 선택에…"교실 택한 것, 마음 아파"
- 방탄소년단 정국, 英 BBC 라디오 1 ‘라이브 라운지’ 출연
- 교도소 들어간 유명 래퍼, 스스로 위 아래 입술 꿰맸다…“도대체 왜”
- 산다라박 "과거 톱스타 연하남 대시…GD가 회사에 소문내”
- “태국인 리사, 한국인 같다고?” 동남아 차별 꼬집은 베트남 틱톡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