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왕자♥메건 마클, 결혼 4년 만에 별거설 “만들어진 소문” 주장도 [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해리 왕자 부부의 별거설이 퍼진 가운데 "만들어진 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7월 19일(현지 시간) 지오티비, 레이더 온라인 등 매체는 해리 왕자 부부가 별거에 들어가 따로 생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결혼 4년 만에 위기를 마주하게 된 왕자 부부의 앞날에 대한 우려 섞인 시선이 이어졌다.
하지만 이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서는 다른 소식통을 인용해 "(별거설, 위기설 등은) 진짜가 아닙니다. 만들어진 소문입니다"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영국 해리 왕자 부부의 별거설이 퍼진 가운데 "만들어진 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7월 19일(현지 시간) 지오티비, 레이더 온라인 등 매체는 해리 왕자 부부가 별거에 들어가 따로 생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몇 달간 충돌하다가 부부 싸움을 했고 결국 별거를 선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왕실의 한 내부자에 의해 전해진 별거설에 따르면 "두 사람은 관계 치유와 재건을 위해 시간이 걸리는 중"으로 확인됐다. 결혼 4년 만에 위기를 마주하게 된 왕자 부부의 앞날에 대한 우려 섞인 시선이 이어졌다.
또 한 소식통은 "해리는 메건의 촌스러운 세계에 맞지 않는다. 그는 자신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하지만 이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서는 다른 소식통을 인용해 "(별거설, 위기설 등은) 진짜가 아닙니다. 만들어진 소문입니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해리 왕자는 넷플릭스 다큐 촬영을 위해 아프리카로 떠날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프로젝트는 할리우드 작가들의 파업으로 보류될 가능성이 높은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화사 시스루 강렬 무대에 엑소 디오 입 벌린 채 감탄‥공연음란죄 피고발 영향 無[청룡시리즈어
- 하니 “김구라에 너무 버르장머리 없는 내 모습에 놀라”방송 태도 후회(라스)
- 주현영 “20살 때 기생 보조출연, 눈에 띄고파 장혁 옆 모니터링 해”(유퀴즈)
- 신지, 살을 얼마나 뺀 거야…50kg 제한 놀이기구도 탑승 (뭉뜬 리턴즈)[결정적장면]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