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제, '신병2' 캐스팅… 전역 앞둔 말년병장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희제가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의 말년병장 차훈 역으로 출연한다.
유희제는 극 중 군 전역 직전인 말년병장 차훈으로 분한다.
과연 유희제가 차훈의 말년 군 생활을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관심이 쏠린다.
'이로운 사기' 나사부터 '신병2' 차훈까지, 올여름 핫한 활약을 이어갈 유희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김민호)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이 부임하면서 더욱 ‘빡세진’ 생활관 라이프가 펼쳐진다. 인기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50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메가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유희제는 극 중 군 전역 직전인 말년병장 차훈으로 분한다. 차훈은 거침없는 성격으로 중대원들과 동고동락하며 2중대 최고참 말년 병장의 여유로움을 보여주는 캐릭터. 다가가기 쉬운 듯 하나, 마냥 쉽지만은 않은 인물이다. 과연 유희제가 차훈의 말년 군 생활을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유희제는 지난 18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천재 엔지니어 나사로 활약했다. 적목키드와 적목재단 사이에서 갈등하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로운 사기’ 나사부터 ‘신병2’ 차훈까지, 올여름 핫한 활약을 이어갈 유희제. 브라운관은 물론 스크린, 무대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자신만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해온 바, 유희제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신병2’는 내달 28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료가 쓰러져도 추모식은 계속…폭발서 살아나온 히틀러[그해 오늘]
- "'자격없다' 학부모 항의도"...초등교사, 교내 극단선택 논란
- 한기호, 초등교사 극단선택 '갑질' 루머에 "해당 학교 재학 안해"
- “지하차도 안 이들에 미안해” 물에 잠긴 부부, 또 다른 손길에 탈출
- 개미들 대이동…10배 오른 에코프로 팔아 엘앤에프 산다
- 오송 참사 유가족 “시청·경찰·소방 전부 모르쇠…사과도 없어”
- 실종 해병대원, 태극기 덮여 이송...14시간 만에 발견
- 인하대 여대생 성폭행·추락사 가해 남학생, 오늘 2심 선고
- '대상' 송혜교 "이런 자리 또 없을 것 같아…수고했다 혜교야" [청룡시리즈어워즈]
- 덱스 볼에 뽀뽀 왜?…홍석천 "양해 구했다"[청룡시리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