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퍼즐 RPG '던전앤스톤즈' 캐릭터 5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플레이매치컬(대표 이현우)이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 RPG '던전앤스톤즈'의 캐릭터 5종 일러스트를 20일 공개했다.
이현우 플레이매치컬 대표는 "퍼즐 어택을 비롯한 다양한 규칙, 기술을 선보일 던전앤스톤즈 개발팀은 주요 일정들을 차질없이 소화하고 있다"며 "위메이드플레이의 첫 미드코어 장르이자 플레이매치컬의 첫 작품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최고의 게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플레이매치컬(대표 이현우)이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 RPG '던전앤스톤즈'의 캐릭터 5종 일러스트를 20일 공개했다.
중세 판타지를 무대로 공격, 방어, 치유 등 클래스별 특징을 대표하는 캐릭터 5종은 이용자의 영지 경영에 맞춰 레벨업, 승급, 각성 등의 방식으로 육성된다. 특히 던전앤스톤즈 개발팀은 첫 선을 보인 날쌘 도적, 지팡이 마법사 등의 캐릭터 외에 출시와 함께 5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로 퍼즐 전투와 육성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던전앤스톤즈의 차별화 요소인 '퍼즐 어택'도 소개했다. 블록을 맞추는 퍼즐의 원리에 몬스터와의 대전 콘셉트를 더한 퍼즐 어택은 블록 개수, 속성에 따라 몬스터를 공격하고 이용자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발동하는 콘텐츠다. 플레이매치컬은 퍼즐 어택에 위메이드플레이와 공유하고 있는 퍼즐 개발 노하우와 함께 블록 변환 스킬 등 새로운 퍼즐 규칙을 대거 준비했다.
이현우 플레이매치컬 대표는 "퍼즐 어택을 비롯한 다양한 규칙, 기술을 선보일 던전앤스톤즈 개발팀은 주요 일정들을 차질없이 소화하고 있다"며 "위메이드플레이의 첫 미드코어 장르이자 플레이매치컬의 첫 작품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최고의 게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던전앤스톤즈는 8월 중 이용자 대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올해 4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사전예약
- 위메이드플레이, 4번째 개발 전문 자회사 '플레이킹스' 설립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