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하주연 “근황? 그릇 판매하는 2년차 회사원, 월급 들어와 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하주연이 근황을 공개했다.
정상급 아이돌에서 2년차 회사원으로 변신한 걸그룹 '쥬얼리' 하주연부터 세일즈의 신으로 돌아온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가수 김민우, 독특한 댄스로 주목받았던 '잉크' 이만복까지 깜짝 놀랄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하주연은 따끈따끈한 명함을 공개하며 2년차 영업팀 주임 사원이 된 근황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쥬얼리 출신 하주연이 근황을 공개했다.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최근 소식이 궁금한 대한민국 스타들을 불러내는 근황 토크쇼.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이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지, 근황이 너무나도 궁금했던 스타들을 줄줄이 소환하고 있다.
오늘(20일) 방송되는 ‘살아있네! 살아있어’ 4화에서는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출신 능력자들의 놀라운 근황이 공개된다.
정상급 아이돌에서 2년차 회사원으로 변신한 걸그룹 ‘쥬얼리’ 하주연부터 세일즈의 신으로 돌아온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가수 김민우, 독특한 댄스로 주목받았던 ‘잉크’ 이만복까지 깜짝 놀랄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이들 모두 직업은 바뀌었지만 넘치는 끼는 그대로였다는 후문.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자마자 녹화장 열기가 뜨거워졌다고 전해진다.
하주연은 따끈따끈한 명함을 공개하며 2년차 영업팀 주임 사원이 된 근황을 밝혔다.
그는 “신입으로 취직했다. 커트러리, 그릇을 판매하는 회사”라고 알렸다. 이어 이만복은 “저도 다른 일을 하고 있다. 의류 브랜드 홍보팀에서 일한다”라고 밝힌다. 김민우는 “자동차 세일즈 쪽에 들어와서 올해로 21년차 됐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누적 판매량이 1천 대 정도 된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더한다. 그는 “최고에 해당하는 마스터 부서에 있다. 연간 80대 이상 매출을 유지해야 일할 수 있는 부서”라며 능력을 입증한다. “세일즈 하는 분들 중에 ceo보다 더 많이 버는 분들도 있지 않냐”라는 말에 김민우가 고개를 끄덕인다는 후문이다.
특히 하주연은 “일하다 보면 저를 알아보는 분들도 있다. 보통 부모님 세대가 알아보는데 자녀들에게 ‘요즘 말하자면 블랙핑크’ 하시더라”라며 오랜 팬을 만났던 감동스런 소감을 털어놔 뭉클함을 안겼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