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한층 깊어진 분위기…안경 쓰니 색다르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장원영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장원영은 팬츠 허리 위로 이너 레깅스를 보이게 입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아우터 두 개를 레이어드해 볼드한 실루엣을 시크하게 구현했다.
장원영이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장원영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장원영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는 브랜드 새 시즌 컬렉션 주제인 ‘시선’에 맞춰 다양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장원영은 팬츠 허리 위로 이너 레깅스를 보이게 입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아우터 두 개를 레이어드해 볼드한 실루엣을 시크하게 구현했다. 브라운으로 톤온톤 스타일링한 점퍼와 스커트 세트업 착에는 컬러 스타킹을 매치해 패셔너블한 자태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가방을 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에선 안경을 쓴 채 포즈를 취했다. 현장에서 안경 쓴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눈빛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장원영이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나경, 상간녀 소송 일부 패소…“유부남인지 몰랐다” 주장
- 미코 출신 김지연 “10kg 급증→만성염증 전신 망가져” (건강한 집)
- 이천수母도 같은 반응, “‘음주 뺑소니’ 단어에 심장 벌렁” (살림남)
- 김고은♥노상현 동거동락…‘대도시의 사랑법’ 캐스팅 확정 [공식]
-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상미 근황, 7000평 규모의 테마파크 짓는 중 (마이웨이) [TV체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