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나는 남자, 제로베이스원[화보]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에 연이어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친환경 향수 브랜드 클린(CELAN)은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8월호를 통해 아홉 멤버와 함께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ZEROBASEONE의 찬란하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겼다. 아홉 멤버는 여름을 대표하는 화이트 앤 블루 톤의 스타일링으로 맑고 깨끗한 매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터뷰를 통해서는 지난 10일 발표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에 관한 이야기부터 앞으로의 각오 등 아홉 멤버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겼다. 멤버들은 “모두 다 같이 손을 마주 잡고 출발선에 선 기분이다. 데뷔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싶고, 한 걸음씩 꾸준히 나아가며 지켜봐 주는 이들에게 용기가 되고 싶다”라는 소망과 함께 “‘D1, Be the ONE’이라는 팀 구호처럼 초심을 간직하는 팀이 되고 싶다”라는 목표를 전했다.
더 많은 ZEROBASEONE의 다채로운 화보컷과 인터뷰는 ‘싱글즈’ 8월호에서 공개된다. 오는 8월 4일부터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ZEROBASEONE과 클린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ZEROBASEONE은 ‘YOUTH IN THE SHADE’로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약 182만 장을 판매하며 데뷔 앨범 최초로 ‘밀리언 셀러’에 직행한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탈 신인급’ 성과를 써 내려가고 있는 이들은 데뷔 약 1개월 만에 돔형 경기장에 입성, 8월 15일 저녁 7시 30분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2023 ZEROBASEONE FAN-CON’을 개최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