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보양 DAY'…재래시장 닭집 오픈런 후 뒷산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대호 보양 DAY'를 갖는다.
재래시장 닭집 오픈런 후 동네 뒷산에 뛰어오르는 김대호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몸보신에 진심인 그가 뒷산으로 향한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아나운서 김대호가 여름 몸보신을 위해 삼계탕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대호 보양 DAY’를 갖는다. 재래시장 닭집 오픈런 후 동네 뒷산에 뛰어오르는 김대호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몸보신에 진심인 그가 뒷산으로 향한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아나운서 김대호가 여름 몸보신을 위해 삼계탕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대호는 최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힘들었다며 특급 몸 관리에 돌입한다. 동네 재래시장을 방문한 그는 “80세 넘은 분들께 사인해 드린 적도 있고, 초등학생 친구가 저를 알아본 적도 있다”라며 달라진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김대호는 번호표까지 뽑고 기다려야 하는 닭집에서 기다림 끝에 토종닭을 구매한 후 “삼계탕 킥 재료를 찾으러 갑니다”라며 뒷산으로 뛰어올라간다. 네 발로 암벽 등반(?)까지 감행하는 김대호가 찾는 삼계탕 킥 재료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대호는 거침없이 산을 오르다가도 나무의 이끼를 세심히 관찰하는 등 생태계 연구도 놓치지 않는다. 또한 몸보신 전 더 맛있게 삼계탕을 먹겠다는 신념을 갖고 ‘산스장(산+헬스장)’에서 온몸을 예열한다. 그러나 끊임없이 달라붙는 산모기들의 공격에 자신만의 퇴치 방법을 보여준다. 공개된 사진 속 제대로 된 몸보신을 위해 열정을 쏟아낸 김대호가 바닥에 널브러진 모습도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는 ‘호장마차(대호+포장마차)’에서 킥 재료를 넣고 팔팔 끓인 ‘원기 충전 삼계탕’을 완성한다. 의문의 킥 재료가 들어간 ‘대호 표 삼계탕’의 맛은 어떨지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랄랄라' 안성훈→박지현, 역조공 뽕다방 흥했다…최고 5.1%
- '행복배틀' 이규한, 이엘+박효주 살인 증거 손 안에 넣었다
- '라스' 하니 "정체 감추고 모임 참석…하니 닮은꼴로 주목"
- TXT-조나스 Do It Like That, '오후 원곡→밤 저지, 오색여름맛' [Pick ET 가요]
- 임윤아, '임윤아라 쓰고 러블리라 읽는다'…'킹더랜드' 비하인드 공개
- 삼성페이, 유료화 안 한다… “카드사와 상생”
- 주가 뜀박질 의료AI 업체, 해외 진출·사업 확대 '제2 도약'
- LG 초거대AI '엑사원' 차세대 소재·신약 발굴한다
- K-강소기업, 'ESG 혁명' 이끈다
- [酒절주절]②'접대술'→'소확행' 타깃 바뀐 위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