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돌아올 것" 아이콘 김진환, 오늘(20일) 軍 입소..그룹 내 첫번째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이 군에 입대한다.
김진환은 그룹 내 첫번째로 군에 입대하게 돼, 본격적으로 아이콘의 군백기가 시작된다.
앞서 7일 김진환은 SNS를 통해 "준비한 것도 많고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도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저를 기다려 주신 우리 팬분들이 저보다도 아쉬울 걸 알기에 성실히 복무하고 얼른 돌아오겠다"고 직접 군 입대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이 군에 입대한다.
20일 김진환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훈련소에 입소한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김진환은 그룹 내 첫번째로 군에 입대하게 돼, 본격적으로 아이콘의 군백기가 시작된다.
앞서 7일 김진환은 SNS를 통해 “준비한 것도 많고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도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저를 기다려 주신 우리 팬분들이 저보다도 아쉬울 걸 알기에 성실히 복무하고 얼른 돌아오겠다”고 직접 군 입대를 알렸다.
이어 김진환은 “성실히 복무하고 얼른 돌아올 테니 서로 생각하면서 힘내고 잘 지내주세요. 늘 곁에서 응원해 줘서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소속사 측 역시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김진환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인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입대를 알린 뒤에도 8일과 9일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 오사카 공연을 소화했고, 지난 18일에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해 활동을 이어갔다.
한편, 김진환은 2015년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해 ‘리듬 타’,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