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휴먼 나수아, MC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휴먼 나수아(SUA)가 MC 데뷔전을 치른다.
20일 버추얼 휴먼 제작사 온마인드에 따르면 나수아는 오는 8월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온마인드 버추얼 휴먼 크리에이션 어워드'(OVHCA, 이하 '오브카')에서 MC로 나선다.
나수아는 실시간 인터랙션이 가능한 실사형 버추얼 휴먼이다.
MC 도전 무대가 될 '오브카'는 총상금 1억원이 걸린 버추얼 휴먼 시상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버추얼 휴먼 제작사 온마인드에 따르면 나수아는 오는 8월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온마인드 버추얼 휴먼 크리에이션 어워드’(OVHCA, 이하 ‘오브카’)에서 MC로 나선다. 나수아는 방송인 서유리와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나수아는 실시간 인터랙션이 가능한 실사형 버추얼 휴먼이다. 2020년 5월 처음 등장했다. 앞서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과 SK텔레콤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으며 뷰티, 골프웨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엠버서더로도 활약 중이다.
MC 도전 무대가 될 ‘오브카’는 총상금 1억원이 걸린 버추얼 휴먼 시상식이다. 캐릭터 콘셉트 부문과 제작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온마인드는 오는 26일까지 ‘오브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콘셉트 부문 참가 접수를 받는다. 캐릭터 세계관, 프로필, 일러스트 등을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료가 쓰러져도 추모식은 계속…폭발서 살아나온 히틀러[그해 오늘]
- "'자격없다' 학부모 항의도"...초등교사, 교내 극단선택 논란
- 한기호, 초등교사 극단선택 '갑질' 루머에 "해당 학교 재학 안해"
- “지하차도 안 이들에 미안해” 물에 잠긴 부부, 또 다른 손길에 탈출
- 개미들 대이동…10배 오른 에코프로 팔아 엘앤에프 산다
- 오송 참사 유가족 “시청·경찰·소방 전부 모르쇠…사과도 없어”
- 실종 해병대원, 태극기 덮여 이송...14시간 만에 발견
- 인하대 여대생 성폭행·추락사 가해 남학생, 오늘 2심 선고
- '대상' 송혜교 "이런 자리 또 없을 것 같아…수고했다 혜교야" [청룡시리즈어워즈]
- 덱스 볼에 뽀뽀 왜?…홍석천 "양해 구했다"[청룡시리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