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하주연, 아이돌→2년차 주임사원 변신 ‘근황 공개’ (살아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STORY 예능 '살아있네! 살아있어'가 걸그룹'쥬얼리' 하주연, 가수 김민우, 잉크 이만복의 근황을 전한다.
정상급 아이돌에서 2년차 회사원으로 변신한 걸그룹 '쥬얼리' 하주연부터 세일즈의 신으로 돌아온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가수 김민우, 독특한 댄스로 주목받았던 '잉크' 이만복까지 깜짝 놀랄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김민우가 자동차 매장에서 일했다면 하주연은 커트러리 매장에서 일하는 근황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연출 전성호)는 최근 소식이 궁금한 대한민국 스타들을 불러내는 근황 토크쇼.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이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지, 근황이 너무나도 궁금했던 스타들을 줄줄이 소환하고 있다.
20일 방송되는 '살아있네! 살아있어' 4화에서는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출신 능력자들의 놀라운 근황이 공개된다. 정상급 아이돌에서 2년차 회사원으로 변신한 걸그룹 ‘쥬얼리’ 하주연부터 세일즈의 신으로 돌아온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가수 김민우, 독특한 댄스로 주목받았던 ‘잉크’ 이만복까지 깜짝 놀랄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이들 모두 직업은 바뀌었지만 넘치는 끼는 그대로였다는 후문.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자마자 녹화장 열기가 뜨거워졌다고 전해진다.
하주연은 따끈따끈한 명함을 공개하며 2년차 영업팀 주임 사원이 된 근황을 공개한다. 그는 “신입으로 취직했다. 커트러리, 그릇을 판매하는 회사”라고 알린다. 이어 이만복은 “저도 다른 일을 하고 있다. 의류 브랜드 홍보팀에서 일한다”라고 밝힌다. 김민우는 “자동차 세일즈 쪽에 들어와서 올해로 21년차 됐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누적 판매량이 1천 대 정도 된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더한다. 그는 “최고에 해당하는 마스터 부서에 있다. 연간 80대 이상 매출을 유지해야 일할 수 있는 부서”라며 능력을 입증한다. “세일즈 하는 분들 중에 ceo보다 더 많이 버는 분들도 있지 않냐”라는 말에 김민우가 고개를 끄덕인다는 후문.
김민우는 정년 퇴직 후 계획도 공개한다. “20년 이상 근무하다 보니까 정년도 5년 정도 앞두고 있다. 앞으로 음악인으로서의 모습도 보여드리려 한다”라면서 가수로서 다시 시작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아울러 소신 발언으로도 이목을 끌 예정. 김민우는 “과거의 내가 중요한 게 아니다. 일단 내려놓는 게 중요하다”라며 “가수 김민우를 앞세우면 절대 계약이 나오지 않는다”라고 밝혀 그동안 피나는 노력이 있었음을 밝힌다.
김민우가 자동차 매장에서 일했다면 하주연은 커트러리 매장에서 일하는 근황을 공개한다. 하주연은 “태어나 처음으로 회사 생활을 하는 것“이라며 “연예계 생활과는 다르게 한달 월급이 들어온다는 게 마음에 안정감을 준다”라고 달라진 일상을 고백한다. 손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그는 “연예계 일 했을 때와는 달리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소통하고 그런 부분이 재밌는 것 같다”라며 “지금은 주임이지만 승진이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진다.
특히 하주연은 “일하다 보면 저를 알아보는 분들도 있다. 보통 부모님 세대가 알아보는데 자녀들에게 ‘요즘 말하자면 블랙핑크’ 하시더라”라며 오랜 팬을 만났던 감동스런 소감을 전한다.
“홍보팀에서 일한지 4년 됐다”라고 밝힌 이만복은 의류회사 홍보실장의 하루를 공개한다. “나중에 공부를 해서 저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 현재는 홍보실장이 제일 수익이 좋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상급 아티스트에서 평범한 회사원으로 180도 변화된 삶을 살고 있는 하주연, 김민우, 이만복의 스토리는 오늘(20일) 방송되는 '살아있네! 살아있어' 4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이 부활하는 레전드 스타 근황 토크쇼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출신 김지연 “10kg 급증→만성염증 전신 망가져” (건강한 집)
-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상미 근황, 7000평 규모의 테마파크 짓는 중 (마이웨이) [TV체크]
- “수고했다 혜교야” 송혜교 대상→‘카지노’ 작품상 (청룡시리즈어워즈)[종합]
- 김지민 “좋게 헤어지면 친구로 남을 수 있어” 고백 (장미의 전쟁)
- 홍성흔, 아내 김정임 가출 고백 “홧김에 나가라고” (강심장리그)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