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버, 창립 9주년 기념 1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및 소비재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크레이버'가 20일 창립 9주년을 맞아 총 1억원 규모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크레이버는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약 1억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화장품을 6월과 7월 두 번에 걸쳐 수원중앙복지재단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뷰티 및 소비재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크레이버'가 20일 창립 9주년을 맞아 총 1억원 규모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크레이버는 국내 뷰티 기업들의 비즈니스 영역을 글로벌로 확장하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로, '스킨1004', '이데넬', '띰' 등 5개의 뷰티 브랜드들을 총 100여 개 국가에서 선보이고 있다. 크레이버는 올해 창립 9주년을 맞아 약 1억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화장품을 6월과 7월 두 번에 걸쳐 수원중앙복지재단에 기부했다. 기부된 화장품은 굿윌스토어 수원 지점에서 판매돼 장애인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소형 크레이버 대표는 "대외적인 변화와 급변하는 마켓 트렌드 등 다양한 변수 속에서 연 손실 100억 위기를 지나 올해 1분기 창립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하기까지, 많은 변화와 도전을 함께해 준 구성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더욱 많은 분들과 동행의 기쁨을 나누고자 창립기념일을 맞아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크레이버는 기부뿐만 아니라 19일 사내 창립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사명과 관련된 질문인 'What Do you Crave'에 대해 각자만의 대답을 공유하는 시간과 물물교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올해 1분기 창립 이후 영업이익 최대 흑자의 성과를 기념하며 전 직원에게 성과금을 지급했다.
크레이버는 모든 직원들이 회사의 재무 및 비즈니스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인프라와 함께 전사에 연봉 테이블을 공개하는 등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개인 및 부서별 KPI와 전사적 목표 영업이익을 설정하고, 목표 영업이익 달성 시 매달 인턴을 포함한 전 직원과 함께 나누는 보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레이버 ‘스킨1004’,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틀간 매출 9억8천만원
- 위메프, ‘노 마스크’에 색조 화장품 판매 3배 이상↑
- 홈쇼핑모아, 올해 최다 검색어 '다이슨에어랩'
- 화해, 연말 총결산 세일 '화해위크' 진행
- ‘울쎄라’, 나만의 아름다움 찾아가는 ’See My Skin, Lift My Way‘ 런칭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