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3분기 솔로 출격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도 솔로 출격을 준비 중이다.
20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에 "(뷔의 솔로 앨범 발매 관련) 일정 확정 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뷔가 3분기 솔로 출격을 목표로 작업에 한창이라고 전해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뷔는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방탄소년단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에 “(뷔의 솔로 앨범 발매 관련) 일정 확정 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뷔가 3분기 솔로 출격을 목표로 작업에 한창이라고 전해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뷔는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방탄소년단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다. 제이홉, 진, RM, 지민, 슈가, 정국이 모두 솔로 음악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어 뷔의 솔로 행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뷔는 방탄소년단 내 감성 보컬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솔로 자작곡 ‘네시’(4 O’CLOCK) ‘풍경’ ‘윈터 비어’(Winter Bear) ‘블루 앤 그레이’(Blue and gray) 등으로 왕성한 음악 열정을 보여왔으며 지난해 말 발표한 시즌송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는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79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올리기도 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양조위X정호연 역대급 컬래버…뉴진스 ‘쿨 위드 유’ MV 공개
- ‘미션임파서블7’ 신작 공세에도 1위...‘바비’ 3위 출발[MK박스오피스]
- ‘4년 열애’ 천둥♥미미, 비밀 연애 스토리 공개(‘세컨하우스2’)
- 강주은, 키아누 리브스 플러팅 고백...“연락처 물어봐”(‘라스’)
- 브브걸, 8월 3일 컴백 확정...확 달라진 비주얼
- BTS 정국, 英 BBC ‘라이브 라운지’ 출연...글로벌 행보 계속
- 홍석천 “덱스에 볼뽀뽀? 미리 양해 구했다...오해 말길”
- 심형탁♥사야, 가상 2세 사진 감탄...“매일 밤 파이팅”(‘신랑수업’)
-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대상’ 송혜교, 스스로 칭찬해주기에 충분했다 [청룡시리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