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비주얼킹 6인방, 활력만점 촬영장 비하인드 이미지 공개
JTBC 주말극 ‘킹더랜드’ 속 여섯 주인공의 유쾌한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킹더랜드’에서 구원, 천사랑을 중심으로 오평화, 강다을, 노상식, 이로운을 연기 중인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은 인센티브 여행을 보여주며 재미를 주고 있다.
20일 이들의 호흡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이미지가 공개됐다.
먼저 극강의 비주얼 합을 보여주고 있는 이준호와 임윤아의 전통혼례 사진이 눈길을 끈다. 두 배우는 단아한 미소로 혼례복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7회에서 천사랑이 구원에게 호텔리어의 마음가짐을 알려줬던 테이블 세팅 장면의 뒷이야기도 볼 수 있다. 이준호와 임윤아가 탄탄한 연기의 합으로 극 중 구원과 천사랑 사이의 간지러운 덜림을 표현해냈다. 현장에서는 눈빛만으로도 다양한 메시지를 주고받는 배우들의 열연을 발견할 수 있다.
킹그룹 ‘육남매’의 단란한 한때도 눈길을 모은다.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의 환한 미소는 작품 속 우정을 상징한다. 여기에 하극상과 우정을 오가는 이준호와 안세하의 미소도 볼 수 있다. 이들은 6인 단체 사진에서도 서로에게 힘을 주며 현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킹더랜드’는 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페레이션의 펀덱스 조사에서 4주 연속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 종합 1위(7월17일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이준호와 임윤아 역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넷플릭스의 TOP 10 웹사이트에서 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인들의 사랑도 체감하고 있다.
JTBC 주말극으로 방송 중인 ‘킹더랜드’는 오는 22일 오후 10시30분 11회가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