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DB 강릉 전지훈련 실시, 지구력 강화 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 원주DB가 강릉에서 체력보강을 위한 국내전지훈련을 실시한다.
DB는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10일에 걸쳐 강릉에서 국내전지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DB는 지난 6월초 선수단을 소집해 기초체력강화 훈련을 진행해 왔다.
지난 4월 김주성 신임감독을 선임한 원주DB는 이번 국내전지훈련에서 강도높은 체력훈련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장기레이스에 대비한 지구력을 강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KBL 원주DB가 강릉에서 체력보강을 위한 국내전지훈련을 실시한다.
DB는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10일에 걸쳐 강릉에서 국내전지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DB는 지난 6월초 선수단을 소집해 기초체력강화 훈련을 진행해 왔다. 밥 웰렛 스킬 트레이너를 초청해 스킬트레이닝도 열었다. 이번 강릉전지훈련을 통해서는 본격적인 체력훈련을 실시하게 된다
지난 4월 김주성 신임감독을 선임한 원주DB는 이번 국내전지훈련에서 강도높은 체력훈련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장기레이스에 대비한 지구력을 강화한다.
외국인선수가 합류한 9월에는 해외전지훈련 연습게임 등을 통해 팀 전술훈련을 완성해 2023~20204시즌을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실화냐?’ 여행 작가 손미나, 스페인 펠리페 6세 국왕으로부터 받은 훈장 공개 (라디오스타)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강주은 “♥최민수 먼저 보내고 신나게 놀려고 했다→이제는 없으면 안 돼” (라디오스타)
- “수고했다. 혜교야” 송혜교, 첫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여우주연상 수지, 남우주연상 하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