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훈훈 비주얼+극강의 친화력(지구탐구생활)
김도곤 기자 2023. 7. 20. 09:13
‘지구탐구생활’ 정동원이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현지인과 꺼리낌 없이 어울리는 친화력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11화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17살 정동원의 고군분투 글로벌 생존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11화에서 정동원은 우즈베키스탄의 역사 깊은 도시 사마르칸트에서 제빵에 도전하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하며 흥미로운 여행기를 선보였다.
정동원은 타슈켄트에서 중앙 아시아 유일의 고속 열차를 타고 사마르칸트로 향한다. 이어 우즈베키스탄의 빵 기술을 전수받기 위해 빵공장에 도착,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제빵에 임하며 눈길을 끌었다.
호스트 코빌의 마을인 잠보이 마을에서 현지 홈스테이 가족들과 함께 저녁 만찬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저녁식사 후에는 레기스탄 광장으로 야경 나들이에 나섰다. 정동원은 호기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광장을 둘러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사마르칸트에서의 첫날밤을 마무리했다.
특히, 사진 속 정동원은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현지인들과 거리낌 없이 어울리는 조화로운 모습으로 친화력을 자랑했다.
한편, 정동원이 출연하는 ’지구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