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트론' 52주 신고가 경신, GLP-1 전쟁의 캐스팅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GLP-1 전쟁의 캐스팅보트07월 18일 키움증권의 허혜민 애널리스트는 펩트론에 대해 "국내의 작은 바이오텍이 빅파마의 기술 파트너로 선택 당하지 않고, 직접 파트너 사를 선택할 수 있을까? GLP-1 수용체가 비만 치료제로 부각받는 골드러시 환경 에서 선두 업체 간의 경쟁이 향후 주도권 확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구간으로 기술 판매자(Seller)가 캐스팅보트(Casting Vote, 결정권)를 가지고 있을 수 있음. 텀싯 수령으로 기술 이전에 한걸음 다가간 만큼 향후 동사의 행보가 기대" 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GLP-1 전쟁의 캐스팅보트
07월 18일 키움증권의 허혜민 애널리스트는 펩트론에 대해 "국내의 작은 바이오텍이 빅파마의 기술 파트너로 선택 당하지 않고, 직접 파트너 사를 선택할 수 있을까? GLP-1 수용체가 비만 치료제로 부각받는 골드러시 환경 에서 선두 업체 간의 경쟁이 향후 주도권 확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구간으로 기술 판매자(Seller)가 캐스팅보트(Casting Vote, 결정권)를 가지고 있을 수 있음. 텀싯 수령으로 기술 이전에 한걸음 다가간 만큼 향후 동사의 행보가 기대"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MZ 검사들이 이렇게 빨리 사표 낼 줄은"…검찰 '술렁'
- "뉴진스만 믿고 간다"…'하이브' 쓸어담는 개미들
- "와인도 이젠 질렸다"…요즘 2030이 열광하는 술은? [송영찬의 신통유통]
- 너도 나도 해외여행 가더니…'또 뽑아?' 올해만 3번째 채용
- 20대 여성 방인데 "시체 냄새난다"…세입자 오피스텔 가보니
- "한국 인종차별 미친 수준"…베트남 여성 주장 들어보니
- 현영, 황영진 이어 진구도 140억 맘카페 사기사건에 '화들짝'
- '2번 이혼' 이지현 분노한 동영상 유출…"저걸 죽여? 살려?"
- 김민재, 뮌헨과 5년 계약…손흥민 넘어 '아시아 역대 최고' 이적료
- 유출일까 마케팅일까…예상도와 너무 똑같은 '신형 싼타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