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열애’ 천둥♥미미, 비밀 연애 스토리 공개(‘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천둥과 미미가 비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에서는 수라부부와 천둥, 미미 커플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둥, 미미가 수라부부와 만나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한다.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와 천둥, 미미의 유쾌한 만남이 담긴 '세컨 하우스2'는 20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에서는 수라부부와 천둥, 미미 커플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둥, 미미가 수라부부와 만나 열애 사실을 최초로 공개한다. 게다가 이들의 비밀 연애 스토리와 함께 수라부부의 연애 스토리까지 더해져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수라부부도 처음 듣는다는 천둥과 미미의 결혼에 대한 생각 또한 밝혀진다. 한창 이야기를 나누던 중 천둥은 “혹시 저희...”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떼고 최수종에게 뜻밖의 부탁을 하게 된다고 해 그 내용이 궁금해진다.
천둥, 미미와 평소 친분이 있다는 수라부부는 두 사람 만남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는 등 대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주고받던 중 최수종이 하희라에 대한 치명적인 비밀을 공개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최수종은 칭찬인지 흉인지 모를 폭로로 하희라를 쥐락펴락하며 예능감을 200% 발산할 예정이다.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와 천둥, 미미의 유쾌한 만남이 담긴 ‘세컨 하우스2’는 20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주은, 키아누 리브스 플러팅 고백...“연락처 물어봐”(‘라스’)
- 브브걸, 8월 3일 컴백 확정...확 달라진 비주얼
- BTS 정국, 英 BBC ‘라이브 라운지’ 출연...글로벌 행보 계속
- 홍석천 “덱스에 볼뽀뽀? 미리 양해 구했다...오해 말길”
- 심형탁♥사야, 가상 2세 사진 감탄...“매일 밤 파이팅”(‘신랑수업’)
-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광수♥옥순...“15일 만에 확신”
- ‘대상’ 송혜교, 스스로 칭찬해주기에 충분했다 [청룡시리즈어워즈]
- [인터뷰] ‘비닐하우스’ 안소요 “김서형과 연기, 행복했죠”
- [종합]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광수♥옥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할 것”
- ‘나는 솔로’ 15기 영자, 상철 진심어린 ‘사과+고백’에 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