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장원영의 이토록 아름다운 열아홉[★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빛나는 열아홉 미모를 과시했다.
장원영은 17일 하퍼스바자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장원영은 열아홉 또래 소녀같은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올해 4월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매해 판매량 110만장을 돌파했고, 더블 타이틀곡 '아이 엠' '키치'가 메가히트하며 음원퀸으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대세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빛나는 열아홉 미모를 과시했다.
장원영은 17일 하퍼스바자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장원영은 열아홉 또래 소녀같은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뽀얀 피부에 가벼운 화장으로 입술과 복숭아빛 뺨만 색조를 더해 앳되면서도 사랑스런 느낌이다.
뿔테안경을 쓰고 가방을 든 포즈나 카멜 색 숏 패딩재킷에 패딩 치마를 입은 모습 등이 더없이 사랑스럽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올해 4월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매해 판매량 110만장을 돌파했고, 더블 타이틀곡 ‘아이 엠’ ‘키치’가 메가히트하며 음원퀸으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5월에는 일본 시장을 겨냥한 앨범 ‘웨이브’를 발매했고, 지난 13일에는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펩시와 함께한 싱글 ‘아이 원트’를 선보였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사망, 개그맨 이승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바란다”
- 치과의사 이수진 “하루 만에 1억 번 적도, 6억 빚더미 3개월 만에 벗어나”(‘이수진’)
- ‘실화냐?’ 여행 작가 손미나, 스페인 펠리페 6세 국왕으로부터 받은 훈장 공개 (라디오스타)
- 결혼 10주년 폐암선고 날벼락…이혜영, 거짓말같던 2년전 눈물의 추억 소환
- ‘55세’ 강수지 “내 얼굴 맨날 아프고 피곤해보인다고.. 나이가 들어 어쩔 수 없어”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김미려, 행주동 새집 ‘억’소리 나는 인테리어 비용..“1억 3천”(‘미려와야수’)
- 강주은 “♥최민수 먼저 보내고 신나게 놀려고 했다→이제는 없으면 안 돼” (라디오스타)
- “수고했다. 혜교야” 송혜교, 첫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여우주연상 수지, 남우주연상 하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