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정밀기계, SMT 전시회 ‘넵콘 차이나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조 솔루션 전문기업 한화정밀기계는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해 세계 엑스포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넵콘 차이나 2023(NEPCON CHINA 2023)'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넵콘 아시아'와 함께 중국 표면실장기술(SMT) 전시회의 양대 산맥으로 불린다.
한화정밀기계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속 칩마운터 제품 라인업인 'HM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제조 솔루션 전문기업 한화정밀기계는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해 세계 엑스포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넵콘 차이나 2023(NEPCON CHINA 2023)’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넵콘 아시아’와 함께 중국 표면실장기술(SMT) 전시회의 양대 산맥으로 불린다. 최첨단 전자기기 제조의 핵심 기술인 SMT의 글로벌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년 600여개의 제조사가 장비를 출품하고 약 3만5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한다.
한화정밀기계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속 칩마운터 제품 라인업인 ‘HM 시리즈’를 선보였다. 올해 새로 출시한 동급 최고 성능의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HM520W’는 범용성을 높여 작은 부품부터 초대형 부품까지 모두 대응 가능하다. 기존 슬림형 고속기 ‘HM520NEO’와의 인라인 연결을 통해 생산성, 범용성을 높였다.
미니(Mini) 발광다이오드(LED) 생산에 최적화된 ‘HM520h’도 처음으로 출품했다. 각기 다른 형태의 부품을 빠르고 신뢰성 있게 장착할 수 있는 ‘SM485P’도 함께 전시했다. 여러 공급장치를 활용해 기존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까다로운 부분까지 자동화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모든 생산 공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돕는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T-솔루션’을 소개했다.
석명균 한화정밀기계 산업용장비 사업부장 상무는 “한화정밀기계는 차세대 고속 칩마운터 ‘HM520W’ 등 고속기 라인업을 구축해 글로벌 제조업체에 공급하고 있다”며 “글로벌 제조 솔루션 전문업체의 위상에 걸맞게 차별화된 고객 맞춤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료가 쓰러져도 추모식은 계속…폭발서 살아나온 히틀러[그해 오늘]
- "'자격없다' 학부모 항의도"...초등교사, 교내 극단선택 논란
- 만지고 껴안았는데…경찰은 “술자리 스킨십, 성추행 아냐”
- 실종 해병대원, 태극기 덮여 이송...14시간 만에 발견
- “지하차도 안 이들에 미안해” 물에 잠긴 부부, 또 다른 손길에 탈출
- 개미들 대이동…10배 오른 에코프로 팔아 엘앤에프 산다
- ‘여자친구 흉기 폭행’ 피지컬 100 출연자, 오늘 1심 선고
- 인하대 여대생 성폭행·추락사 가해 남학생, 오늘 2심 선고
- '대상' 송혜교 "이런 자리 또 없을 것 같아…수고했다 혜교야" [청룡시리즈어워즈]
- 덱스 볼에 뽀뽀 왜?…홍석천 "양해 구했다"[청룡시리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