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케이블TV VOD 더 저렴하게 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이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에서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새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똑똑하게 VO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TV코인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헬로tv VOD와 더불어 실생활 혜택까지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LG헬로비전이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에서 ‘TV코인플러스’ 정기 구독 상품을 새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TV코인은 헬로tv에서 영화나 방송 등 유료 VOD를 시청하거나 무제한 이용권에 가입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일종의 포인트다. 정기 구독은 매달 일정 금액의 TV코인을 충전하는 것으로, 한 번 가입하면 정기적으로 TV코인을 자동 충전해 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TV코인플러스 상품은 TV코인 월 9천 원을 정기 구독하면, 이마트나 CU 모바일 상품권 6천 원권을 매달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TV코인 9천 원에 모바일 상품권 6천 원까지 더해 매달 총 1만 5천 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임준현 LG헬로비전 홈콘텐츠담당은 “똑똑하게 VOD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TV코인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헬로tv VOD와 더불어 실생활 혜택까지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헬로비전, NIA와 안전한 어린이 디지털 이용 문화 조성
- LGU+·카카오모빌리티, 전기차 충전 합작법인 세운다
-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서 '해남김치' 공동 개발·출시
- LG헬로비전 "제철장터에서 지역별 대표 농수산물 구매하세요"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